刘亚仁主演爱情电视剧,刘亚仁的电影电视剧作品

首页 > 影视动漫 > 作者:YD1662023-11-04 12:54:41

유아인에게 2015년은 의미가 남다른 해다. <베테랑> <사도>에 이어 <육룡이 나르샤>까지. 무려 세 작품을 통해 대중 앞에 섰다. 특히나 20대의 마지막에 만나 작품 <사도>는 유아인에게 있어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유아인 스스로 "내가 추구하고 걸어왔던 길의 정점"이라고 표현했을 만큼 <사도>의 사도세자는 유아인이 오랫동안 꿈꾼 캐릭터의 성질들은 한데 모아 압축해놓은 인물이다. 결핍과 반항심, 불안함으로 가득 찬 사도 세자라는 인물을 통해 유아인은 그가 지금까지 만들어온 어두운 청춘의 얼굴을 완성하기에 다다른다. 유아인은 <사도>로 36회 <청룡영화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对于刘亚仁来说,2015年意义非凡。从《老手》、《思悼》到《六龙飞天》。通过三部作品站在了大众面前。特别是在他二十几岁的尾巴时遇到的作品《思悼》,对刘亚仁来说有着与众不同的意义。刘亚仁自己形容这部作品是“我所追求和走过的路的顶峰”,《思悼》中的思悼世子是浓缩了长久以来刘亚仁所追求的角色个性于一身的人物。通过有缺陷、叛逆和不安的思悼世子这个人物,刘亚仁完成了他迄今为止塑造的黑暗青春形象。刘亚仁凭借《思悼》在36届“青龙电影奖”中获得了最佳男主角奖。

2015 <육룡이 나르샤>'이방원' 역

2015《六龙飞天》中李芳远一角

刘亚仁主演爱情电视剧,刘亚仁的电影电视剧作品(9)

50부작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유아인은 이방원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다. ‘유아인표’ 이방원은 강하기만 한 태종이 아니라 때론 연약하기도 방황하기도 하는 인물이다. 이방원에 대한 고정적인 이미지를 벗기고 싶었다는 그는 이방원의 약한 면모를 끌어내 표현했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게 된다.

在50集的电视剧《六龙飞天》中,刘亚仁演绎了李芳远的年轻时期。“刘亚仁版”李芳远不是一个坚强的太宗,是一个时而软弱时而彷徨的人物。想要解开对李芳远的固定形象的他,将李芳远软弱的一面展现出来,获得了观众们热烈的好评。

2018 <버닝>'이종수' 역

2018《燃烧》中李钟秀一角

刘亚仁主演爱情电视剧,刘亚仁的电影电视剧作品(10)

유아인은 감독 복이 많은 배우기도 하다. <베테랑>의 류승완, <사도> 이준익 감독을 만난데 이어 이창동 감독의 선택을 받은 배우가 됐다. <버닝>을 통해서다. 이창동 감독의 영화에 출연하게 된 소감에 대해서 말할 때마다 그는 마치 이룰 수 없는 꿈을 이룬 기분이라고 했다. 이창동 감독은 유아인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그가 종수와 어울려서 캐스팅한 것이 아니라 그냥 종수일 것 같아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그만큼 종수라는 캐릭터는 유아인이 가진 성질과 가깝게 맞닿아 있다. 종수를 연기하지 않고 종수로서 존재하고 싶었다는 유아인은 실체가 없는 청춘의 욕망과 공허함을 완벽하게 흡수했다. 유아인이 아닌 누군가의 종수는 쉬이 떠오르지 않는다.

刘亚仁是一个很有导演运的演员。接连遇到了《老手》的导演柳承莞、《思悼》导演李俊益,之后又通过《燃烧》成为了李沧东导演选择的演员。每当谈及出演李沧东导演电影的感受时,他都表示,就像实现了无法实现的梦想一样。对于选择刘亚仁的理由,李沧东导演表示,他并不是因为和钟秀吻合才选择的,而是觉得他就像是钟秀,所以才选的。由此可见,刘亚仁的性格气质和钟秀这个角色非常相似。刘亚仁没有扮演钟秀,他表示想以钟秀身份存在,刘亚仁完美吸收了并没有实体的青春*和空虚。如果不是刘亚仁,是不会让人轻易想起某人的钟秀。

2020 <#살아있다> <소리도 없이>‘준우’와 ‘태인’

2020《Alive》和《无声无息》中的俊宇和泰仁

刘亚仁主演爱情电视剧,刘亚仁的电影电视剧作品(11)

올해 <#살아있다>와 <소리도 없이>를 통해 극장가를 찾은 유아인은 다시 한번 제 존재를 입증했다. 대사 한 마디 없이 선인지도 악인지도 모르겠는 인물의 복잡성을 온전히 표현해내는가 하면, 평범하고 에너지 넘치는 인물을 얼마나 잘 표현해 낼 수 있는지를 보여줬다. 매 작품 오래도록 이야기하고 싶은 캐릭터를 만들어내는 유아인의 천재성을 재발견한 올해, 우리는 다시 한번 그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를 발견했다.

今年通过《Alive》和《无声无息》回归电影院的刘亚仁,再次证明了自己的存在。没有一句台词就能完整地表现无法辨认善恶的复杂性人物,又非常好地诠释了平凡又能量爆棚的人物。今天重新发现了刘亚仁的天才特性,那就是塑造每部作品中的角色都是令人长久想谈论的角色,今年我们再次发现了不得不爱他的理由。

重点词汇

굵직하다【形容词】粗大、粗重

재정비【名词】再修整、重整旗鼓

상쇄시키다 【动词】抵消、相抵

빈틈없이 【副词】周密地、一丝不苟地、万无一失地

절박하다 【形容词】 紧迫、迫切

重点语法

- (으)ㄹ 때

1.一般性的事、习惯性的事发生时;2.过去的事发生的时候:这时"-(으)ㄹ 때"可替换成"-았/었을 때"。3.未来的事发生的时候

수업할 때 휴대폰을 꺼야 합니다.

上课的时候要把手机关掉。

저번에 만날 때는 건강했었는데......

上次见面的时候还很健康......

- (으)ㄴ/는데

解释为:说明状况,比较、对照。

평소에 느낀 바를 말해라.

谈谈平时的感受。

날씨가 좋은데 산에 갈까요?

天气很好去散步么?

上一页123末页

栏目热文

文档排行

本站推荐

Copyright © 2018 - 2021 www.yd166.com., All Rights Reserved.